농민여러분 얼마나 수고많으십니까.

근래 무분별한 수입농산물의 범람으로 농민여러분들께서 겪으시는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더욱 폭넓은 수입개방이 예정되어 있고 이는 부인할 수 없는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랜세월을 씨앗과 함께, 농민과 함께 살아온 저희도 심각한 위기의식을 느끼고 있으며, 농민여러분들의 힘이 없이는 저희도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값싼 농산물들이 국내시장에 밀어닥치게 되면, 가격경쟁력의 저하로 인하여 국산농산물의 설자리가 점점 작아질 수 밖에는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우리는 어떤 방법으로싸워나가야 하겠습니까?

결국은 품질이 모든 것을 말해줄 것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쌀지라도 우수한 씨앗과 재배기술을 바탕으로 정성을 다해 키운 우리 농산물은 결코소비자에게 외면받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는 세계최고품질의 농산물을 만들어내야 외국농산물과의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농민여러분의 품질경쟁력의 시작은 바로 최고품질의 씨앗입니다.

저희는 여러분께 세계최고품질의 씨앗을 공급하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씨드바이는 40여년의 종자보급에 대한 노하우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과학적이고 현대적인 시스템으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농민이 살아야 우리가 산다” 이것이 저희의 마음가짐입니다.